공략게시판
해동 사냥. 에서 꼭은 아니지만 알면 유용한팁인거 같아서. 저가 올립니다.
다른사람이 먼저 발견햇을지는 모르지만..
나름대로 발견한거라서 글 써봅니다.
초반에 디펜재분을 많이 하는데
비즈멀 <- 암흑을 걸면 난감입니다..
암흑걸렸을때에 횃불 <- 을 키면 풀리더군요
나름대로 해동사냥에 필요한 팁이라고 생각되어 글씁니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bypboris2007.04.13올~ 님 짱~! -
하이아칸 요구르트。2006.10.12횃불도 암흑이 풀리는군요'0' 몰랐던 사실! 감사합니다~ 덧붙여 드리자면 비즈멀이 주는 반디수정으로도 암흑이 풀린다고 하네요^-^)/ 사냥하다 SP바닥나면 플루이드윙키 잡템 물의징표 먹으시면 조금 회복이 되구요 -
네냐플 레너드2006.09.24유용한 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냐플 산스루2006.09.18횃불도 암흑이 풀리는군요'0' 몰랐던 사실! 감사합니다~ 덧붙여 드리자면 비즈멀이 주는 반디수정으로도 암흑이 풀린다고 하네요^-^)/ 사냥하다 SP바닥나면 플루이드윙키 잡템 물의징표 먹으시면 조금 회복이 되구요~ -
네냐플 vkdlxjVv2006.09.18좋은정보 ㄳ -
네냐플 샤크테나2006.09.18꽤 유용한 팁 ~ 감사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