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몬스터

해동 사냥. 팁입니다..

네냐플 간신 2006-09-18 19:06 1303
간신님의 작성글 6 신고

해동 사냥. 에서 꼭은 아니지만 알면 유용한팁인거 같아서. 저가 올립니다.

다른사람이 먼저 발견햇을지는 모르지만..

나름대로 발견한거라서 글 써봅니다.

초반에 디펜재분을 많이 하는데

비즈멀 <- 암흑을 걸면 난감입니다..

암흑걸렸을때에  횃불 <- 을 키면 풀리더군요

 

나름대로 해동사냥에 필요한 팁이라고 생각되어 글씁니다.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3
    올~ 님 짱~!
  • 밀라
    하이아칸 요구르트。
    2006.10.12
    횃불도 암흑이 풀리는군요'0' 몰랐던 사실! 감사합니다~ 덧붙여 드리자면 비즈멀이 주는 반디수정으로도 암흑이 풀린다고 하네요^-^)/ 사냥하다 SP바닥나면 플루이드윙키 잡템 물의징표 먹으시면 조금 회복이 되구요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9.24
    유용한 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8
    횃불도 암흑이 풀리는군요'0' 몰랐던 사실! 감사합니다~ 덧붙여 드리자면 비즈멀이 주는 반디수정으로도 암흑이 풀린다고 하네요^-^)/ 사냥하다 SP바닥나면 플루이드윙키 잡템 물의징표 먹으시면 조금 회복이 되구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vkdlxjVv
    2006.09.18
    좋은정보 ㄳ
  • 티치엘
    네냐플 샤크테나
    2006.09.18
    꽤 유용한 팁 ~ 감사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