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간단하게 챕터13-2의 팁[?] 하나 알려드릴게요'';

네냐플 앤트 2006-09-18 08:00 1084
앤트님의 작성글 6 신고

안녕하세요. 레코르다블써버에 앤트 입니다''

많은분이 알고계셨을지도 모르지만.. 모르고계신분을 위해 몇글자 적겠습니다ㅋ

통탑의 최고난코스라 하면 당연히 57층쯤의.. 4개짜리 레버를 떠올리시겠죠;

혹시나 거기서 아래층마다 1명씩 남기면 떨어져도 몹안잡고 바로 올라올수있겠지~

라는 생각으로 한명씩 남기실지도 모르는데'' 절대로 그렇게 하지마세요...

운좋게 레버가 풀린다면 문이열려서 들어가는게아니고

그층[레버4개짜리층]에 계신분들만 바로 워프가 되어버립니다.

폰탹잡아서 워프되는것처럼요... 그렇게되면 아래서 대기중이신분들은 그대로

남게되요... 어제 저도 3분 남겼다가... 너무 죄송햇죠 ㅠ

그리고 제일 끝층! 보스는 흑의검사의 일부분이라고 주장하는 이상한모습의 흑의검사 입니다.

그녀석을 잡기전에 먼저 잔몹처리부터 하시구요,  보스를 잡으실때에는 되도록 퍼져서 잡으세요;;

그녀석이 이상한 기술을쓰는데 거의 방당 5천씩 까집니다..;

전체공격이라서 주위로는 다맞구요'ㅡ'

뭉쳐계시다가 전멸하시면'';;; 그 어렵게 올라가신곳에서 떨어지면 눈물나겠죠?ㅋ

주의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2
    오메... 렙이 머때 올라가지여?
  • 밀라
    네냐플 어쭈구리할멈
    2006.09.27
    후~ 통탑올라가는데 레버땜에 다섯번만에 깻다는;;;ㄷㄷ정작 깰때는 48층서 막층까지 2시간 30분정도밖에 소요가 안됐다는;;;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이거 챕터깰대 무지 힘들었죠 팀원이 도중에 튕기거나 하면 적은 인원으로 올라가야 하니 보스몹 다죽어갈때는 스킬자제하는것도 조그마한 팁 왜냐면 죽는순간 스킬이 나가면 검은화면
  • 밀라
    네냐플 사소。
    2006.09.18
    빨리 깨야지 ㅋㅋ
  • 티치엘
    네냐플 페어리벨
    2006.09.18
    좋은 팁이로군요ㅡ깨기 전에 알았더라면 다시 안 했을것을 ㄷㄷ 사족으로 흑검의 복수공격 이름은 퍼니쉬먼트(Punishment, 단죄(斷罪))더군요ㅡ티치엘 메이스인가. [머엉]
  • 막시민
    네냐플 양아소녀
    2006.09.18
    ㅎㅎ 올라가야대는데 ... 무서워서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