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스텟에 대한 질문이에요.

하이아칸 에체 2006-09-18 03:02 794
에체님의 작성글 4 신고

재분배 시뮬레이션 이란걸 해보니까 스텟이 255 이상 안 올라가던데요.

실제로도 스텟은 255까지가 한계인가요?

음... 그리고 신성계 중에 공격마법이 있는데요. 홀리볼트나 오라월, 선라이즈 같은...

이건 데미지가 올려야 될게 MR인가요? INT인가요?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2
    우와! 255!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스탯도 255가 한계고 레벨도 255가 끝입니다 블레싱으로 10퍼센트 능력치 향상이 가능해서 232까지 찍는경우가 많죠
  • 티치엘
    네냐플 〃Benya…。
    2006.09.18
    스텟 255까지 맞아요 255가 최대 한계
  • 보리스
    하이아칸 전갈
    2006.09.18
    스텟은.. 잘 모르겠구요 (255까지 찍는일이 흔한것도 아니니) 홀리볼트나 오라월은 MR 찍어야 데미지가 올라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