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재분배 시뮬레이션 이란걸 해보니까 스텟이 255 이상 안 올라가던데요.
실제로도 스텟은 255까지가 한계인가요?
음... 그리고 신성계 중에 공격마법이 있는데요. 홀리볼트나 오라월, 선라이즈 같은...
이건 데미지가 올려야 될게 MR인가요? INT인가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bypboris2007.04.12우와! 255!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스탯도 255가 한계고 레벨도 255가 끝입니다 블레싱으로 10퍼센트 능력치 향상이 가능해서 232까지 찍는경우가 많죠 -
네냐플 〃Benya…。2006.09.18스텟 255까지 맞아요 255가 최대 한계 -
하이아칸 전갈2006.09.18스텟은.. 잘 모르겠구요 (255까지 찍는일이 흔한것도 아니니) 홀리볼트나 오라월은 MR 찍어야 데미지가 올라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