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지금 아노섭만 그런거죠?

네냐플 딸기과즙 2006-09-17 22:23 555
딸기과즙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하필 아노섭만??

 

하칸은 혼잡이던데 아노섭만 그런거 같은데

 

이게 뭔일이래~왜 아노만 가지고 이러는거야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2
    ㅋ 않됐군요... 하여간 아노섭만 그런듯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8
    아노섭만 그런듯...오를섭은 상당히 평안한데요..ㄱ-;
  • 시벨린
    네냐플 천관신장
    2006.09.17
    아노섭만 그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