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왜 하필 아노섭만??
하칸은 혼잡이던데 아노섭만 그런거 같은데
이게 뭔일이래~왜 아노만 가지고 이러는거야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bypboris2007.04.12ㅋ 않됐군요... 하여간 아노섭만 그런듯 -
네냐플 산스루2006.09.18아노섭만 그런듯...오를섭은 상당히 평안한데요..ㄱ-; -
네냐플 천관신장2006.09.17아노섭만 그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