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공법인데염 1100잇삼 몸뚱아리에 낄게 없네염 뭐 끼면 좋죠 ?
또 5마공,3명이어링이 좋나요 아님 7,2또는 7,3별귀가 낫나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bypboris2007.04.12마공이 더 올라가는겄여 -
네냐플 산스루2006.09.185/3이어링보다는 7/3별귀가 좋겠죠. 1100이시면 요 둘중에 하나 사기도 벅차실듯싶은데..; 몸에 끼실거에 1100쏟으신다면 최상(마공6)파초선이 좋겠죠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공법이시면 마공이 더 많이 올라가는 아이템쪽으로 고르세요 -
네냐플 천관신장2006.09.17그걸론 어림없을껄요;; 기본템이 전부일텐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