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공법 아이템점요 ~

네냐플 v메테오v 2006-09-17 22:08 952
v메테오v님의 작성글 4 신고

공법인데염 1100잇삼 몸뚱아리에 낄게 없네염 뭐 끼면 좋죠 ?

또 5마공,3명이어링이 좋나요 아님 7,2또는 7,3별귀가 낫나요 ?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2
    마공이 더 올라가는겄여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8
    5/3이어링보다는 7/3별귀가 좋겠죠. 1100이시면 요 둘중에 하나 사기도 벅차실듯싶은데..; 몸에 끼실거에 1100쏟으신다면 최상(마공6)파초선이 좋겠죠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공법이시면 마공이 더 많이 올라가는 아이템쪽으로 고르세요
  • 시벨린
    네냐플 천관신장
    2006.09.17
    그걸론 어림없을껄요;; 기본템이 전부일텐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