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이런 망할 지식인 ㅡ,.ㅡ;;;

네냐플 달나라공주님 2006-09-17 21:50 588
달나라공주님님의 작성글 5 신고

지식인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깔면 된다고

해서 열심히 깔고 별 난리 다쳤는데 이게 모야 이게 ㅡ,.ㅡ;;;;

지대로 낚였네....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1
    ... 불쌍한 님...
  • 티치엘
    네냐플 v메테오v
    2006.09.17
    아노썹만이런가 ?
  • 티치엘
    네냐플 잘자요
    2006.09.17
    글 쓰신 분들은 죄다 아노썹이신가,,
  • 밀라
    네냐플 카포에라☆
    2006.09.17
    근데 오ㅐ 안댈까요? 비와서 그러나?
  • 밀라
    네냐플 카포에라☆
    2006.09.17
    굿~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