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식인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깔면 된다고
해서 열심히 깔고 별 난리 다쳤는데 이게 모야 이게 ㅡ,.ㅡ;;;;
지대로 낚였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bypboris2007.04.11... 불쌍한 님... -
네냐플 v메테오v2006.09.17아노썹만이런가 ? -
네냐플 잘자요2006.09.17글 쓰신 분들은 죄다 아노썹이신가,, -
네냐플 카포에라☆2006.09.17근데 오ㅐ 안댈까요? 비와서 그러나? -
네냐플 카포에라☆2006.09.17굿~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