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머죠 아이템샵들가면 서버에러라고뜨네요

네냐플 for막군ever 2006-09-17 19:50 1029
for막군ever님의 작성글 4 신고
왜그러죠 어쩌다가 잘되다가 또 서버에러뜨고 막이러네요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1
    ... 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d에드총수b
    2006.09.21
    저도 계속 안들어가져요 -_
  • 티치엘
    네냐플 잘자요
    2006.09.17
    그러게요-_ -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다 그러시다니,, 아 나 ㄱ-.. 나날 살려고 노가다 중이었는데 ㄱ-
  • 막시민
    네냐플 for막군ever
    2006.09.17
    아나 계속 않들어가지네 넥슨 돈벌기 싫나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