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킬을 쓸려고 f1누르고(횡베기,종베기있음)
오른쪽버튼하니까 안되더라구요
어떻게 쓰죠? 누르면서 써야되요?누르고 써야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횡베기 종베기는 그냥 기본공격입니다 왼쪽클릭하면 나가는게 그거랍니다 콤보창에서 설정하세요 종베기 횡베기 섞어놓을수 있어요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9.17기본 공격기술입니다^^ 데미지 올라감 -
네냐플 테일즈나리키리2006.09.17그것은 패시브 스킬입니다. 그냥 공격하면 저절로 써지는 베기 기술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