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스킬쓰는법..좀

하이아칸 황제의자식 2006-09-17 15:31 876
황제의자식님의 작성글 3 신고

스킬을 쓸려고 f1누르고(횡베기,종베기있음)

오른쪽버튼하니까 안되더라구요

어떻게 쓰죠? 누르면서 써야되요?누르고 써야되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횡베기 종베기는 그냥 기본공격입니다 왼쪽클릭하면 나가는게 그거랍니다 콤보창에서 설정하세요 종베기 횡베기 섞어놓을수 있어요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9.17
    기본 공격기술입니다^^ 데미지 올라감
  • 밀라
    네냐플 테일즈나리키리
    2006.09.17
    그것은 패시브 스킬입니다. 그냥 공격하면 저절로 써지는 베기 기술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