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노마랑 딕 깨고 루비가 2개 생겼지 싶은데 하나도 없어요. 루비만 없어요 아 잘모르겠어요,,,
은행에도 없고 제가 퀘스트 아이템일것 같아서 비싸도 안팔았는데 이게 가능한가요? 생각해보니까
며칠전부터 없었던거 같기도 해요 노마 한테는 확실히 받았구요 딕한테도 받았을것 같은데 확인을
못했어요 왜 이런거죠? 퀘스트 취소 못하나요 취소도 못하고 계속 있으면 찜찜해서 으,,,,,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12보석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
네냐플 ☆초코우유☆2006.09.27아마.. 죽었을껄요!? -
네냐플 Sharp진혼2006.09.21보석류 아이템은 죽으면 떨구는 위험이 있어서 창고에 보관하시고 사람들 한테도 사서 퀘스트 깨세요 ㅇㅅㅇㅋ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보석류 아이템은 안전하게 창고에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 들고 다니시면 나중에 기절시 바닥에 떨어뜨리게 된답니다 -
네냐플 영혼의샤를2006.09.16보석종류의 템은 죽으면 떨구게 되있어요 혹시 어디서 죽은신건 아닌지 ㅇㅅㅇ -
네냐플 신로망주의2006.09.16보석 종류는 죽으면 떨어뜨리게 됩니다. 팔거나 뭐 어떻게 하시지 않으셨다면 죽은 일이 없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