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이템

저기요 루비가 없어졌어요 아,,

네냐플 델리델리 2006-09-16 22:35 1057
델리델리님의 작성글 6 신고

제가 노마랑 딕 깨고 루비가 2개 생겼지 싶은데 하나도 없어요. 루비만 없어요 아 잘모르겠어요,,,

은행에도 없고 제가 퀘스트 아이템일것 같아서 비싸도 안팔았는데 이게 가능한가요? 생각해보니까

며칠전부터 없었던거 같기도 해요 노마 한테는 확실히 받았구요 딕한테도 받았을것 같은데 확인을

못했어요 왜 이런거죠? 퀘스트 취소 못하나요 취소도 못하고 계속 있으면 찜찜해서 으,,,,,

전체 댓글 :
6
  • 루시안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
    2007.07.12
    보석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 보리스
    네냐플 ☆초코우유☆
    2006.09.27
    아마.. 죽었을껄요!?
  • 이스핀
    네냐플 Sharp진혼
    2006.09.21
    보석류 아이템은 죽으면 떨구는 위험이 있어서 창고에 보관하시고 사람들 한테도 사서 퀘스트 깨세요 ㅇㅅㅇㅋ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8
    보석류 아이템은 안전하게 창고에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 들고 다니시면 나중에 기절시 바닥에 떨어뜨리게 된답니다
  • 이스핀
    네냐플 영혼의샤를
    2006.09.16
    보석종류의 템은 죽으면 떨구게 되있어요 혹시 어디서 죽은신건 아닌지 ㅇㅅㅇ
  • 보리스
    네냐플 신로망주의
    2006.09.16
    보석 종류는 죽으면 떨어뜨리게 됩니다. 팔거나 뭐 어떻게 하시지 않으셨다면 죽은 일이 없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