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스텟 어케올려요. 베기형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8초반엔 일명 탱크로 가시다가 후반에 회피형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여기분들이 탱크형으로 써주셨네요 -
네냐플 디프ф2006.09.17핵=자기렙+15~18 디펜=자기렙+5 덱스=디펜올리고 나머지 -
네냐플 히와타리카이2006.09.16핵-자기렙+15~18/디팬-자기렙+5~10/덱스-자기렙+-5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