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스킬은 어케찍는지 글고 아템은 어떤걸껴야 좋은지알켜주세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히와타리카이2006.09.16베기형이면 일단 도계열 다찍고 특히 연은 필수적으로 찍어야됩니다, 그리고 클레이아머랑 폭도 마스터 해주세요 무기는 평도 껴야겟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