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 1때부터 마검으로 키우다 보니 렙도 잘 안오르구 뎀지도 얼마 안나오네요..ㅠ
클라드에서 첨에 19때 뭣도 모르고 해버려서..;;
에구..;;
어디서 사냥해야 빨리 될까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나만사랑하자2006.09.20;; 마검사라;; 재분 다시 하셔야 할듯합니다 ㅠㅠ -
네냐플 여클원모집중2006.09.16심한 말씀인진 알지만... 33때 마검이면 할만한데가 있을까요 -
네냐플 『護水의산』2006.09.16해동가셔서..; 티첼님이랑 공평사냥해보세요.. -
네냐플 그랑도트2006.09.16여기는 공략게시판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