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군이랑 밀라그림.. 잘그렸넹,,쩝..(챕터0보스가젤킹이란게충격..그러나 좀쌔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美막군2007.01.25마..막군...... 30대 인줄알았는데.. ㄷㄷ -
네냐플 산스루2006.09.15밀라아줌마가 소녀가 됐어요(...) 막군은 조슈아가 아니라면 적어도 티치엘이랑 페어가 될줄알았는데'-'; 의외였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