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에피2중에장면임 ㄷㄷ;;

네냐플 asw 2006-09-15 00:07 1326
asw님의 작성글 2 신고

막군이랑 밀라그림.. 잘그렸넹,,쩝..(챕터0보스가젤킹이란게충격..그러나 좀쌔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美막군
    2007.01.25
    마..막군...... 30대 인줄알았는데.. ㄷㄷ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5
    밀라아줌마가 소녀가 됐어요(...) 막군은 조슈아가 아니라면 적어도 티치엘이랑 페어가 될줄알았는데'-'; 의외였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