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차크라암1800만원
최상샤른1900~1800
불멸최상1800
마법사의돌4450
플윙4450
리틀플윙1억8천
메기스톤폭눈2억8천
푼시온붉은바람날개한장
에피소드2진입스쿠룰70만원
블랙윙최상1800
검집최상아직팔지않은사람많음정과780
빙한의셋트3천넘음
홍옥셋트4천넘음
물어볼고있으시면하이아칸서버에 가르다스하라고채팅창에쳐보삼저는4시30분에접속맨날하닌까요.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12와 갑부다 -
네냐플 『하이델룬』2006.09.19트라도 마돌 비싸던데 ㅆㅂ 매폭눈도 저정도면 비싼거 아닌가? -
네냐플 소이퐁2006.09.17차암이나 메기 옵이어떻게되는지; 하칸썹 마돌이 윙에 거래되는군요.. -
네냐플 KyrixCezyr2006.09.16초보신가보네요 차암류는 라그랑즈팔찌가 제일비싸구요 불멸도 베기 9짜리있고, 얼마든지 그보다비싼템은 많습니다 -
네냐플 『護水의산』2006.09.16마돌이 너무 싸네요 -ㅁ- 저희썹은 6천인데 -
네냐플 불꽃사노2006.09.15마돌왜케싸 ㄷㄷㄷㄷ 차암은또 비싼맛이잇군 ㄷㄷ -
네냐플 어쭈구리할멈2006.09.15허허~ 울 섭에도 가격대가 나와 잇는게 있음 좋으련만;;;ㅋ -
네냐플 산스루2006.09.15하칸섭은 마돌이 싸네.. -
네냐플 lcdthere2006.09.14우와! 조으시겠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