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머일단 재분배 연습은 사이트에서 연습한다 생각하고
69재분법은 공통계열로 받으면서 47까지 어질만 찍으세요
그리고 이제 스텝에 투자 중간에 안된다싶으면 찌르기계열로 바꿔서 능력치를맞추세요
전 디펜 버린플레이하는데 디펜 버려도 사냥 지장도없음
렙125때는 67~68 까지 공통으로 어질만찍고
그후
공통받으면서 찌르기 안된다싶으면 찌르기계열로받으세요
디펜은 버려라하는이유는 제가 125루시안 통탑 2:1 사냥해는데 9~10분만에 돌고 겸치는 약5만5천
인가 줘서그래요. 머 돈많다면 찌르기 이템추천함
5찔이상베레모 4찔이상샤른 5찔이상나실 97찔이상메트라벨모어
e홍팔 리플 e홍슈 이러게끼면 왜만하면 충뢰스면 올크리생각하세요
그리고 통탑몬스터도 왜만하면 다회피함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