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아이템

두르넨사고수님들 질문좀..;

네냐플 Zephyr 2006-09-14 17:02 656
Zephyr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이제 레벨 65가 다되갑니다 ㅎ~

그래서 아템을 좀 맞출려고 하는데 어떻게 맞추어야 할지 잘 모르겟네요 ; 시세맹이라 -_-;

시벨님들 이렙에 자주 끼시는 장비나, 무기좀 아시는분들 좀 갈르켜주시길 ㅡ,ㅜ;

돈은 2100만원으로 장비맞춰봅니다ㅡ,ㅜ;

 

아.... 글고 날개는 어떤거 낄껀지 곡 좀알려주시고요

시세도 같이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겟습니다~~ -_-;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5
    날개는 후반에 챕터깨면 테시스날개를 얻을수 있으니 그렇게 좋은거 사실필요 없구요 잠자리날개 사용하시면 되겠구 아이템은 이것저것 맞추기 보다는 좋은거 하나 사셔서 후반까지 사용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