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젤리킹;;

네냐플 TL공주 2006-09-14 16:44 1672
TL공주님의 작성글 6 신고

젤리킹 퀘스트 어떤분이 해주신다고해서 하다가;;;

화면이 까맣게 변하더니;; 아무키도 안먹어서;;;; 다운된줄알그;;

게임을 겨우겨우 껐는데;;; 다시 접속해보니 젤킹의상징은 받았더라그요...

그런데 젤킹의상징으로 뭐 어떻게해야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방법이 안나와있네여;;

어떻게해야되져???????? ㅠㅠ

전체 댓글 :
6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4
    오른쪽 옆에 이벤트 적혀있는거 누르시고 거기에 내용을 보셔도 도움이 돼요 잡설이지만 젤리킹은 생긴게 닭알이랍니다
  • 티치엘
    네냐플 TL공주
    2006.09.14
    아 너무 답답하네 왜 하필 젤리킹 잡을려고할때 화면이 까매져가지고 팅길려면 그냥 팅기지;; 음악도 나오고 화면만 점차적으로 까매지더니 아무것도 안되더라그여;;;; 이긍;; 다른데서는 잘만 돌아가던게; ㅠㅠ
  • 티치엘
    네냐플 TL공주
    2006.09.14
    팅겨서 이벤트가 그냥 끝나버리고 아이템창에 젤리킹상징만 들어있어여.. 이벤트에는 젤리킹사망 이렇게만 써있어여;;; 크라이덴평원4 솔로존 밟아봤는데 탄생석같은거 안주는데여;;그냥 솔로존이 없어져버려여;;ㅜㅜ
  • 티치엘
    네냐플 렛지
    2006.09.14
    님이 젤킹의상징은 받으셨지만.안간곳이있는듯하네요.상징을받고 이벤트가끝나면 나가지말고 젤리평원2에서 쭉가시다가 크라이덴 평원4 나가는곳에서 솔로존이있는데 그거 밟고 탄생석 받고 그렇게 액시피터가면 보상줍니다^^
  • 티치엘
    네냐플 TL공주
    2006.09.14
    액시피터 갔는데 아무것도 안떠여;;;
  • 보리스
    네냐플 WYKIM
    2006.09.14
    그거 들고 액시피터가면 대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