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젤리킹 퀘스트 어떤분이 해주신다고해서 하다가;;;
화면이 까맣게 변하더니;; 아무키도 안먹어서;;;; 다운된줄알그;;
게임을 겨우겨우 껐는데;;; 다시 접속해보니 젤킹의상징은 받았더라그요...
그런데 젤킹의상징으로 뭐 어떻게해야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방법이 안나와있네여;;
어떻게해야되져???????? ㅠ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4오른쪽 옆에 이벤트 적혀있는거 누르시고 거기에 내용을 보셔도 도움이 돼요 잡설이지만 젤리킹은 생긴게 닭알이랍니다 -
네냐플 TL공주2006.09.14아 너무 답답하네 왜 하필 젤리킹 잡을려고할때 화면이 까매져가지고 팅길려면 그냥 팅기지;; 음악도 나오고 화면만 점차적으로 까매지더니 아무것도 안되더라그여;;;; 이긍;; 다른데서는 잘만 돌아가던게; ㅠㅠ -
네냐플 TL공주2006.09.14팅겨서 이벤트가 그냥 끝나버리고 아이템창에 젤리킹상징만 들어있어여.. 이벤트에는 젤리킹사망 이렇게만 써있어여;;; 크라이덴평원4 솔로존 밟아봤는데 탄생석같은거 안주는데여;;그냥 솔로존이 없어져버려여;;ㅜㅜ -
네냐플 렛지2006.09.14님이 젤킹의상징은 받으셨지만.안간곳이있는듯하네요.상징을받고 이벤트가끝나면 나가지말고 젤리평원2에서 쭉가시다가 크라이덴 평원4 나가는곳에서 솔로존이있는데 그거 밟고 탄생석 받고 그렇게 액시피터가면 보상줍니다^^ -
네냐플 TL공주2006.09.14액시피터 갔는데 아무것도 안떠여;;; -
네냐플 WYKIM2006.09.14그거 들고 액시피터가면 대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