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나비나무 퀘스트좀 가르켜주세요

네냐플 밀롸네브롸스카 2006-09-13 21:59 996
밀롸네브롸스카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1차 나비나무하러 갓는데 나비나무 한테맞고 나방한테맞고 하니까  죽었어요

저렙이39에요

원래 가는거 아니나요????

나방한테 75정도 뜨던데

언제가야되나요 1차나비나무 

가르켜주새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lcdthere
    2006.09.14
    팀모아서 가면더쉬움
  • 루시안
    네냐플 아슐린
    2006.09.13
    나비나무 적정 레벨은 50정도일까 생각합니다 이렙에도 혼자서는 힘들거 같구요.. 같이 파티를 하셔서 가세요 그 전에 깨고 싶으시다면 서포터를 구하셔서 가시는 것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