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1차 나비나무하러 갓는데 나비나무 한테맞고 나방한테맞고 하니까 죽었어요
저렙이39에요
원래 가는거 아니나요????
나방한테 75정도 뜨던데
언제가야되나요 1차나비나무
가르켜주새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cdthere2006.09.14팀모아서 가면더쉬움 -
네냐플 아슐린2006.09.13나비나무 적정 레벨은 50정도일까 생각합니다 이렙에도 혼자서는 힘들거 같구요.. 같이 파티를 하셔서 가세요 그 전에 깨고 싶으시다면 서포터를 구하셔서 가시는 것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