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막군을 키운지 얼마안되서;; 잘 모르겟는데요;; 17막군은 어디서놀까여? 챕터깨는거 말고요 추천 사냥터 부탁합니다. 축던3은 윙키나 라바떄문에 벅차고요;; 제발 부탁해요 ㅜㅜ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미나이샤2006.08.10크라이덴평원(1)-2하구(1)-3에서 놀면 그래두 제법 돼여--ㅇ-- -
네냐플 SweeTTeachel2006.07.30아참 한가지 팁을 드리면 크라이덴평원4 11시쪽~1시쪽까지는 스퀄워리어존이라 할수있구요 3시~5시정도에는 포이즌스콜피노존이라고 할수있어요 ㅎ 가장 많이나오는 장소져 ㅎ (시간대x 장소에요!!) -
네냐플 SweeTTeachel2006.07.30나 포이즌스콜피노 잡으시면서 크는게 좋을뜻해요 크라이덴평원4에서 가끔 로글도 잡으시면서 족발-->피회복템 으로 쓰시고 음 로글뿔나오면 대략 16~23만 얻는거구요 ^^ -
네냐플 SweeTTeachel2006.07.30흐음;; 원래는 렙 18인가?까지 모든스킬다찍는(스킬노가다)라고불리는것을 하죠 왜 다찍느냐!! 모든스킬 다찍고 19만들어서 재분을하면 그 스킬에 배웠던 경험치를 렙으로 올릴수있죠.. ㅎ 근데 이미 나와버리셧다면.. 스퀄워리어 -
하이아칸 정민깜찍o1v2006.07.29축던 바뀌어야해,ㅋㅋ 티첼은 축던에 서 놀수가없다는,,,(9때,17때) -
네냐플 *펜글아니야。2006.07.29아는 지인이 있으시다면 .. 홍옥 쫄 타시거나 스퀄워리어로 25까지.. -
네냐플 바이올라2006.07.29크라이덴 평원 4 위쪽에 포이즌 스콜피노와 스퀄 워리어를 잡으시며 렙업하세요. ㅋㅋ -
네냐플 v다크Angel★2006.07.29홍옥쩔,팔렌시아해안1 -
네냐플 제비”2006.07.28전 그랩에 스퀄잡으러 다녓던걸로 기억되네요 20까지는 잘올르던데요 그리고 속삭임의 해안의 심통인가? 그것도 도움이되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