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스핀 탱크→회피로 재분배는 어떻게..??

네냐플 마리、 2006-09-13 01:33 1425
마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렙 56인데요.

다른 분들께선 69쯤에 탱크에서 회피로 재분하는게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ㅇ_ㅇ

슬슬 걱정이 되는지라....ㅜ

지금까진,

 

스탭 : 내렙+15       //덱스 : 내렙-5         //디펜 : 나머지 ALL

 

이렇게 올렸습니다.

 

69에 회피로 재분 들어가면 스탭, 덱스, 데프를 어느정도 올려놓고

앞으로 정확히 얼마씩을 올려야 하나요?

궁금해요, 언능언능 알려주세요~ ' ㅡ'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3
    네이버에서 테일즈위버 치시면 "게임루키 테일즈위버" 라는 사이트가 뜨는데 거기에 가셔서 자유게시판 > 테일즈 육성법 > 캐릭별바로가기에 이스핀 누르시면 재분법 자세히 나와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