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렙 56인데요.
다른 분들께선 69쯤에 탱크에서 회피로 재분하는게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ㅇ_ㅇ
슬슬 걱정이 되는지라....ㅜ
지금까진,
스탭 : 내렙+15 //덱스 : 내렙-5 //디펜 : 나머지 ALL
이렇게 올렸습니다.
69에 회피로 재분 들어가면 스탭, 덱스, 데프를 어느정도 올려놓고
앞으로 정확히 얼마씩을 올려야 하나요?
궁금해요, 언능언능 알려주세요~ ' 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네이버에서 테일즈위버 치시면 "게임루키 테일즈위버" 라는 사이트가 뜨는데 거기에 가셔서 자유게시판 > 테일즈 육성법 > 캐릭별바로가기에 이스핀 누르시면 재분법 자세히 나와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