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개릭나야 스탭물립어떻게 찍어요?

네냐플 보송도사 2006-09-12 21:21 698
보송도사님의 작성글 2 신고
님그런데 나야찌르기형 맨위에 첯번째 밑에거 하고 밑에 첯번째 위에찍지요?내친구 무약호렘므친구가 망했대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snow선글라스
    2006.09.13
    뭔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월영찬가
    2006.09.12
    뭐라고 하시는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