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아이템

제가 아이템 맞출려는데 추천점

네냐플 초토의시 2006-09-12 16:55 754
초토의시님의 작성글 4 신고

지금 현재끼는템은

베레모+샤른+나실+리플+e홍팔+e홍슈+100찔회10명9메트라벨모어

임니다. 템바꿀건데 템추천점.

염장 지를려고하는게아님.

요새 테일즈 접고있고 해서 먼템 있나궁금해서그럼

                                                  -초토 상 올림~_~-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3
    몸장식에 샌드보드라고 있습니다 최상의경우 물방30 마방15 명중10 회피2 정도 이동속도증가 효과가 있는게 장점이고요 리플보다 싸구 플윙보단 비싸요
  • 루시안
    네냐플 초토의시
    2006.09.13
    .. 찔7샤른인데 걍 팔아3 팔때는 리플로 현바꾸는게 더 좋은듯해서
  • 막시민
    네냐플 상냥한새벽
    2006.09.12
    일단 베레모는 놔두시고, 나실을 빼고 스크무트를 사용하시는것도 좋겠지요. [상당한 멋을 자랑] 돈이 많으시다면 샤른을 빼시고 큐피트 비녀도 추천해 드립니다. [상당한 멋을 자랑] 이궁~ 멋으로만 치중하는 답변~~!!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09.12
    흠.. 인크질 고고싱 ㅡㅡ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