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현재끼는템은
베레모+샤른+나실+리플+e홍팔+e홍슈+100찔회10명9메트라벨모어
임니다. 템바꿀건데 템추천점.
염장 지를려고하는게아님.
요새 테일즈 접고있고 해서 먼템 있나궁금해서그럼
-초토 상 올림~_~-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몸장식에 샌드보드라고 있습니다 최상의경우 물방30 마방15 명중10 회피2 정도 이동속도증가 효과가 있는게 장점이고요 리플보다 싸구 플윙보단 비싸요 -
네냐플 초토의시2006.09.13.. 찔7샤른인데 걍 팔아3 팔때는 리플로 현바꾸는게 더 좋은듯해서 -
네냐플 상냥한새벽2006.09.12일단 베레모는 놔두시고, 나실을 빼고 스크무트를 사용하시는것도 좋겠지요. [상당한 멋을 자랑] 돈이 많으시다면 샤른을 빼시고 큐피트 비녀도 추천해 드립니다. [상당한 멋을 자랑] 이궁~ 멋으로만 치중하는 답변~~!! -
네냐플 간신2006.09.12흠.. 인크질 고고싱 ㅡㅡ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