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렙15막시민어디서놀아야렙잘오르고돈잘벌어여?

네냐플 잠자는중 2006-09-11 21:53 820
잠자는중님의 작성글 8 신고

갈 켜 주 세 요 .

부 탁 합 니 다 ~ ~ ~

-_-_-_-_-_-_-_-__-_-

-__-__-__-_--__-__-__-___-_ㅇㅅㅇ;;------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체 댓글 :
8
  • 보리스
    네냐플 암무남
    2006.09.16
    축던2층이나 크협에서 포이즌젤리삐잡거나 포이즌 스콜피노와 스퀄워리어등을 잡아서 경험치를 올리고 포젤을 많이모아서 팜니다.
  • 보리스
    네냐플 〃아놔〃
    2006.09.12
    포젤밭이 나을듯....
  • 루시안
    하이아칸 악마루샨
    2006.09.12
    크평이나 축던 2에서 해골이나 쓰셈 삐질
  • 시벨린
    하이아칸 a★찌르기★a
    2006.09.12
    작은천사님아 ㄱ- ..... 디지센 --0-- 레벨15막군을 죽이려고 환장하셧군요 안습 ㄱ-
  • 시벨린
    하이아칸 a★찌르기★a
    2006.09.12
    작은천사님아 ..... 디지센 ㄱ- 레벨 15막군을 죽일려고 환장하셨군요 ㄱ- ㄲㄲ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백법 공평 홍옥 해동을 해보심히..ㅋㅋ
  • 시벨린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
    2006.09.12
    아직은 20무기도 구입이 불가능 하실 터이니, 약한 몹을 빨리 사냥하는 방식으로 포젤밭을 추천해 드립니다. 혹은, 공격력이 약한 로그베어를 잡아서 뿔을 파셔도 좋습니다. (중간에 강귀도 뱉습니다)
  • 시벨린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
    2006.09.12
    축던2층이나, 광렙을 노리시는 것이면 포이즌 스콜피노와 스퀄워리어등을 잡으러 크라이덴 평원으로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돈을 벌기를 원하시면, 협곡을 지나서 포젤밭으로 가서 노시는 것도 좋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