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갈 켜 주 세 요 .
부 탁 합 니 다 ~ ~ ~
-_-_-_-_-_-_-_-__-_-
-__-__-__-_--__-__-__-___-_ㅇㅅㅇ;;------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암무남2006.09.16축던2층이나 크협에서 포이즌젤리삐잡거나 포이즌 스콜피노와 스퀄워리어등을 잡아서 경험치를 올리고 포젤을 많이모아서 팜니다. -
네냐플 〃아놔〃2006.09.12포젤밭이 나을듯.... -
하이아칸 악마루샨2006.09.12크평이나 축던 2에서 해골이나 쓰셈 삐질 -
하이아칸 a★찌르기★a2006.09.12작은천사님아 ㄱ- ..... 디지센 --0-- 레벨15막군을 죽이려고 환장하셧군요 안습 ㄱ- -
하이아칸 a★찌르기★a2006.09.12작은천사님아 ..... 디지센 ㄱ- 레벨 15막군을 죽일려고 환장하셨군요 ㄱ- ㄲㄲ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백법 공평 홍옥 해동을 해보심히..ㅋㅋ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12아직은 20무기도 구입이 불가능 하실 터이니, 약한 몹을 빨리 사냥하는 방식으로 포젤밭을 추천해 드립니다. 혹은, 공격력이 약한 로그베어를 잡아서 뿔을 파셔도 좋습니다. (중간에 강귀도 뱉습니다)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9.12축던2층이나, 광렙을 노리시는 것이면 포이즌 스콜피노와 스퀄워리어등을 잡으러 크라이덴 평원으로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돈을 벌기를 원하시면, 협곡을 지나서 포젤밭으로 가서 노시는 것도 좋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