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막시민 베기를 하는데요
제가 잘못해서 헥에 +18이 아니라 +19가 됬거든요
지금 렙이 12인데 1나 더올리면 잘못되는건가요?
아님 나중에 초기화를 해야 하는건가요?
아직 스킬에는 문제가 없는데 초기화 하면 스킬도 초기화 되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아직 저랩때는 아무거나 찍어도 그다지 상관없습니다. 초기화하면 스킬도 초기화 되구요 - 천사의키스 : [아노] s작은천사s -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