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 스텟에 관해

네냐플 비나리 2006-09-11 17:42 863
비나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막시민 베기를 하는데요

제가 잘못해서 헥에 +18이 아니라 +19가 됬거든요

지금 렙이 12인데 1나 더올리면 잘못되는건가요?

아님 나중에 초기화를 해야 하는건가요?

아직 스킬에는 문제가 없는데 초기화 하면 스킬도 초기화 되나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아직 저랩때는 아무거나 찍어도 그다지 상관없습니다. 초기화하면 스킬도 초기화 되구요 - 천사의키스 : [아노] s작은천사s -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