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스킬

스킬올리는거요..

네냐플 은빛레인 2006-09-11 06:26 922
은빛레인님의 작성글 3 신고

스킬올리는거요

연이라는 스킬이잇잖아요

그거 올리고

밑에 왼쪽에 보면 또 오른쪽으로하면 숫자 올라가잖아요

그것도 올려지면 올려지는대로 올리면 되는건가요?

둘다같이 올려지는대로 올리면되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둘다 올리세요
  • 보리스
    네냐플 세레스라엔
    2006.09.11
    예를 들자면 연 스킬을 15까지 올리고 왼쪽 아래 숫자를 10으로 놓으면 연은 15까지 배웠지만 10레벨 연이 사용되는 것이지요 ~_~)/ ^_^
  • 보리스
    네냐플 세레스라엔
    2006.09.11
    먼저 스킬 레벨을 올리는것은 스킬을 그 레벨까지 사용할수 있게 만드는 것이랍니다 왼쪽 아래있는 화살표는 사용할 스킬 레벨을 정하는 것이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