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킬올리는거요
연이라는 스킬이잇잖아요
그거 올리고
밑에 왼쪽에 보면 또 오른쪽으로하면 숫자 올라가잖아요
그것도 올려지면 올려지는대로 올리면 되는건가요?
둘다같이 올려지는대로 올리면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둘다 올리세요 -
네냐플 세레스라엔2006.09.11예를 들자면 연 스킬을 15까지 올리고 왼쪽 아래 숫자를 10으로 놓으면 연은 15까지 배웠지만 10레벨 연이 사용되는 것이지요 ~_~)/ ^_^ -
네냐플 세레스라엔2006.09.11먼저 스킬 레벨을 올리는것은 스킬을 그 레벨까지 사용할수 있게 만드는 것이랍니다 왼쪽 아래있는 화살표는 사용할 스킬 레벨을 정하는 것이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