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젤킹퀘가안되요;;

네냐플 아나로그 2006-09-10 20:58 924
아나로그님의 작성글 3 신고

렙 16되고나서 젤킹퀘하려고 젤킹 나오는곳갔더니 네모칸있길래 딱 들어갔는데 네모칸만사라지고

아무반응이없네요;;  왜안되는건지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서포트 오류.. ㅋ
  • 이스핀
    네냐플 아나로그
    2006.09.10
    음 챕터는 제대로 되있고요 전솔플을좋아해서 혼자다녀요 그래서 젤킹도 혼자깨러간거였는데 안되는거죠;;
  • 밀라
    네냐플 Mila
    2006.09.10
    챕터가 제대로 됐는지 확인해주시고, 서포트중이시라면 챕터하는 사람이 팀장인지 확인해주세요. 아무래도 팀으로 갔는데 팀장이 -_-; 님 두고 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