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 16되고나서 젤킹퀘하려고 젤킹 나오는곳갔더니 네모칸있길래 딱 들어갔는데 네모칸만사라지고
아무반응이없네요;; 왜안되는건지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서포트 오류.. ㅋ -
네냐플 아나로그2006.09.10음 챕터는 제대로 되있고요 전솔플을좋아해서 혼자다녀요 그래서 젤킹도 혼자깨러간거였는데 안되는거죠;; -
네냐플 Mila2006.09.10챕터가 제대로 됐는지 확인해주시고, 서포트중이시라면 챕터하는 사람이 팀장인지 확인해주세요. 아무래도 팀으로 갔는데 팀장이 -_-; 님 두고 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