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안녕하세요?! ☆★초보자☆★ 티 치 엘 입니다!>_<

네냐플 꼬맹ol티첼 2006-09-10 20:32 717
꼬맹ol티첼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세요? 저는 초보자 티치엘 '꼬맹이' 입니다.저는 이제것 쭉 이스핀만 키우다가

티치엘을 속셈치고 한번 키워 보았는데 아주 키우기가 어렵드라고요,,,,///^^;

생성할때도 공격,보조,전투를 선택하는것도 몰랐고... (당연히 계속 모르고 공격형만...ㅠㅁㅠ)

방어구, 백법,잡법,공법까지도 몰랐죠. 저는 이 공략법을 무심코 알게 되었는데 많이 물어 보니까

티치엘 고수 분들이 많이 적기도 하드라고요^ㅁ^ 저는 차차 티치엘 육성법을 알게 되었고..

그리고 "추천 공략법"에 오늘란느의 '유에니스'님이 육성법을 써 주셨드리고요^^

저는 궁금증이 더 더 욱 부풀러 올랐고, 당연히 물어 볼꼐 있어서 썼지요.

물어 볼것은 티치엘은 백법이 좋냐, 잡법이 좋냐, 공법이 좋냐 등이 나왔는데 뭐가 제일 좋나요?

그리구 재분배 라는것이 뭐에요? 그리구 그 밖에 좋은 캐릭터가 있으면은 댓글을 달아 주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테일즈 위버 여러분 행복하세요^^     -초보자 티치엘 꼬맹이 -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양아소녀
    2006.09.14
    저렙때는 무조건. 백법으로 키우심이 좋을듯하구요 .렙 49인가 ? 그때쯤 나플위쪽에서 재분있을텐데 그때 하셔서 계속 백법을 할것이냐 아니면 잡법이나 공법을 할것이냐 하세요 ㅎ^^ 재분할수있는 퀘스트나 기회는 만아열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ㅎㅇ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0
    재분배란건 퀘스트를 통해 스킬,레벨(+스타일)을 몽땅 경험치로 되돌려서 렙1부터 다시 찍을수 있게 하는거에요. 스킬이나 스텟을 잘못찍었을때나, 키우고있는 형태가 맘에 안들때, 보정률이 맘에 안들때 등에쓰는 방법이죠~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0
    뭐가 좋은지는 본인생각하기 나름이지만, 저렙때는 백법하고 고렙때 잡법이나 공법하는게 대세긴 하죠. 렙업하기가 편하거든요ㄱ-a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