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제가테일즈하는데 들어가면바로 서버가끊겻습니다라소뜨네요
님들도그러나여??? 우씨 나만그런건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전 안그러네요 -
하이아칸 개념가르기2006.09.10님컴이 후린것아니면 아이디 도용당한것입니다 -
네냐플 꼬맹ol티첼2006.09.10저는 깔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서버가 끊겼다구 나오네요. -
네냐플 Dark나우2006.09.10뎃글점요 저랑같으시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