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자꾸 서버가끊겻습니다라고뜨네??

네냐플 Dark나우 2006-09-10 16:29 734
Dark나우님의 작성글 4 신고

  

     님들아   제가테일즈하는데  들어가면바로 서버가끊겻습니다라소뜨네요  

 

           님들도그러나여???   우씨  나만그런건가??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전 안그러네요
  • 막시민
    하이아칸 개념가르기
    2006.09.10
    님컴이 후린것아니면 아이디 도용당한것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꼬맹ol티첼
    2006.09.10
    저는 깔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서버가 끊겼다구 나오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Dark나우
    2006.09.10
    뎃글점요 저랑같으시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