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초보밀라[렙24] 스탭 어찌찍어야 할까요?

네냐플 밀폐용기777호 2006-09-10 11:30 1019
밀폐용기777호님의 작성글 2 신고

스텝 24///2     [현재///요구치]
핵    24///2
인트 1 ///3
디펜 4 ///2
엠알 1 ///3
덱스 24 //3
어질 24 //3

입니다. 포인트 11 남았구요.
어찌 찍어야 될지 조언 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밀라
    네냐플
    2006.09.10
    으흠;; 초반에 어질 별루 필요없는걸루 아는데 ㄷㄷ.. 주로 솔플 하시면 디펜이나 덱스에 몰아넣으시구요 24정도 되셧으면 필라에서 백법 데리고 노시려면 스탭이나 핵에 좀더 투자하시는게 좋겟네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