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텝 24///2 [현재///요구치]
핵 24///2
인트 1 ///3
디펜 4 ///2
엠알 1 ///3
덱스 24 //3
어질 24 //3
입니다. 포인트 11 남았구요.
어찌 찍어야 될지 조언 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丕2006.09.10으흠;; 초반에 어질 별루 필요없는걸루 아는데 ㄷㄷ.. 주로 솔플 하시면 디펜이나 덱스에 몰아넣으시구요 24정도 되셧으면 필라에서 백법 데리고 노시려면 스탭이나 핵에 좀더 투자하시는게 좋겟네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