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질문좀요~(육성법)

네냐플 누구세요s 2006-09-10 09:03 1121
누구세요s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예전에 하다가 2년접구 다시 하는데요

지금 렙은 40이구

스텟은

STAB :2

HACK :53

INT :1

DEF :40

MR :2

DEX :40

AGI :1 이구요,

스킬은

아이스미사일 12

프리즈 1

블라인드, 반, 클레이아머, 종베기, 횡베기 각각 5

폭 18

연 30

이구

무기는 베기공격력52 짜리 改-브리트라를 끼는데요;

망했나요? 망했으면 처음부터 다시키우려구 생각중인데

아니라면 앞으로 어떻게 키워야할지 자세히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0
    굳이 처음부터 다시 키우실 필요는 없고, 재분배도 있고 하니 재분배 하시고 다시 찍어보세요~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0
    핵이 좀 낮고 덱이 높으시네요'ㅁ'...핵은 다음에 끼실 무기 조건 보시면서 올리시면 되요~(대부분 렙+18을 선호하죠) 베기 보리스 같으신데 아미는 올리실 필요가 없고, 폭은 마스터해주시는게 좋습니다'ㅁ'
  • 보리스
    네냐플 HeroCrusader
    2006.09.10
    덱스는 자기렙 -5하심돼고 핵이너무낮으시네요 적어도 렙 +18인데;; 하르페안끼실꺼면 핵을좀올려서 이렇게 맞추시면될듯 끼실거면 42때 못끼실거같은데;; 스킬은.. 아이스미사일은 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