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예전에 하다가 2년접구 다시 하는데요
지금 렙은 40이구
스텟은
STAB :2
HACK :53
INT :1
DEF :40
MR :2
DEX :40
AGI :1 이구요,
스킬은
아이스미사일 12
프리즈 1
블라인드, 반, 클레이아머, 종베기, 횡베기 각각 5
폭 18
연 30
이구
무기는 베기공격력52 짜리 改-브리트라를 끼는데요;
망했나요? 망했으면 처음부터 다시키우려구 생각중인데
아니라면 앞으로 어떻게 키워야할지 자세히좀 부탁드립니다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산스루2006.09.10굳이 처음부터 다시 키우실 필요는 없고, 재분배도 있고 하니 재분배 하시고 다시 찍어보세요~ -
네냐플 산스루2006.09.10핵이 좀 낮고 덱이 높으시네요'ㅁ'...핵은 다음에 끼실 무기 조건 보시면서 올리시면 되요~(대부분 렙+18을 선호하죠) 베기 보리스 같으신데 아미는 올리실 필요가 없고, 폭은 마스터해주시는게 좋습니다'ㅁ' -
네냐플 HeroCrusader2006.09.10덱스는 자기렙 -5하심돼고 핵이너무낮으시네요 적어도 렙 +18인데;; 하르페안끼실꺼면 핵을좀올려서 이렇게 맞추시면될듯 끼실거면 42때 못끼실거같은데;; 스킬은.. 아이스미사일은 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