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알부화 중일때 사냥 해도 될까요 ??

네냐플 유난히。 2006-09-09 20:13 1051
유난히。님의 작성글 2 신고

처음으로 펫을 키우는거라 ....

알부화 중 사냥해도 시간이 떨어질지 몰라서..

사냥은 안하고 있어요 -_-;

그리고 시벨린 펫스킬 어떻게 올리는지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100경치 이상을 받아야함
  • 보리스
    네냐플 To카르미스e
    2006.09.09
    사냥 해두 될겁니다. 님 캐릭이 시벨린이니까 펫 스킬은 1차를 생명의 원천인가? 그거 올리구요, 2차는 신속올리시구요, 3차는 강타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