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탱크형 백법사 티치엘

네냐플 피안 2006-09-09 17:43 1506
피안님의 작성글 2 신고

 

정말 요번에 처음 접하는 사람입니다 !!

 

공략게시판에서 여러모로 공략을 수집하는 도중

 

궁금한게 생겨서 이렇게 올리게 되는데요.

 

먼저

 

1. 와이어힐은 8 올려야되나요 ? Master 해야되나요 ?

 

2. 탱크형 백법사 .. 스탯을 MR에 렙 + 20 주고 ALL DEF 줄려는데 괜찮나요 ?

 

3. 스킬을 잘 못올리겠어요 ㅜㅜ

 

블레스 M [ Lv. 5 ]
힐 M [ Lv. 20 ]
리커버리 M [ Lv. 20 ]
홀리볼트 M [ Lv. 20 ]
와이드블레싱 M [ Lv. 5 ]
선라이즈 X
큐어 1
와이드 힐 8 or [M]
배리어 M [ Master Lv. 5 ]
레지스트 실드 M [ Master Lv. 5 ]
리저렉션 M [ Master Lv. 5 ]

 

이렇게 올리려는데 어느것부터 뭐부터 천천히 올려야할지 ;;

 

4. 렙업할때마다 SKILL POINT가 1씩 오르는걸로 아는데요

 

1업 할때마다 뭐뭐 찍어주면 좋다 라는식으로 알려주세요

 

예를 들면 ..

 

Lv. 1 ~ 5 - 블레스 5개
Lv. 5 ~ 10 - 힐 5개
Lv. 10 ~ 15 - ??????
Lv. 15 ~ 20 - ????? 

이런식으로 ..

 

제발 ! 부탁드립니다 !

 

그럼 부탁하고 저는 갑니다 ! 잘 부 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게임루키 보면 참고가 마니 될것임..
  • 티치엘
    네냐플 미즈류아야카
    2006.09.10
    전 스텟을 랩에-1 디펜 나머진 엠알 식으로 찍었써요 그리고 와힐은 되도록 8 마스터 하셔도 되구요 피해보는스킬은 홀리볼트 정도랄까? 홀볼은 마스터 불가에요 마스터 하지마시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