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레벨 26 공법을 키우고잇습니다 제 문제는 데미지가 너무 낮은 문제입니다
일단 제 스텟은요 인트 36에 덱스와 어질이 20 엠알17 이고요
스킬은 트윙클M 이그니션4 파이어**우13 화이어볼16 메가블**4 프리즈1
아이스미사일 11 스파크보디5 블레스5 힐13 리커버리1 큐어1 배리어5 레지스트실드5
입니다 뭔가가 잘못된건가여??;;; 맞다 스태프는 매지션 스태프 들고잇고요 ㅠㅠ;;
돈이없어서;;; 저 스탯을 잘못찍엇나여??? 홍옥가니까 파이어 **우 써보니까 합처서
100도 안나오더군요 ㅠㅠ 암울 원레 그렙은 거기가서 노는거 아닌건 알지만요 ;;
제발 답변즘 부탁해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초반에 힐 리커 위주로.. -
네냐플 Ð레이드펠트2006.09.09아이스미사일은 올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또 엠알은 찍지 마시고요. 초반에는 그다지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