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공법 티치엘 질문즘 할게요..

네냐플 CToTC 2006-09-09 16:55 1689
CToTC님의 작성글 2 신고

레벨 26 공법을 키우고잇습니다 제 문제는 데미지가 너무 낮은 문제입니다

일단 제 스텟은요 인트 36에 덱스와 어질이 20 엠알17    이고요

스킬은 트윙클M   이그니션4    파이어**우13     화이어볼16   메가블**4      프리즈1

아이스미사일 11     스파크보디5    블레스5    힐13     리커버리1    큐어1    배리어5 레지스트실드5

 

입니다 뭔가가 잘못된건가여??;;;  맞다 스태프는 매지션 스태프 들고잇고요 ㅠㅠ;;

돈이없어서;;;    저 스탯을 잘못찍엇나여??? 홍옥가니까  파이어 **우 써보니까  합처서

100도 안나오더군요 ㅠㅠ 암울 원레 그렙은 거기가서 노는거 아닌건 알지만요 ;;

제발 답변즘 부탁해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초반에 힐 리커 위주로..
  • 티치엘
    네냐플 Ð레이드펠트­
    2006.09.09
    아이스미사일은 올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또 엠알은 찍지 마시고요. 초반에는 그다지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