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챕터13-2 통탑에 관한 질문입니다 ;ㅅ;

네냐플 frea032 2006-09-09 15:53 958
frea032님의 작성글 5 신고

챕터13-2 통탑에서 32층 워프 찍으러 가는데 31층 진행후에

모니터에 아무것도 뜨지 않더군요 ;ㅅ;

상태가 예전에 챕터5인가 홍옥보스 깨고 난뒤와

[그때도 진행이 안되서 여러번 실패]

너무 흡사해서 질문합니다 ;ㅅ;[으갹 속상해 죽겠;ㅅ;]

다음번에 다시 도전해도31층에서 32층으로 넘어가는 틈에

모니터에 아무것도 안뜨고 컴퓨터가 반응을 안보일것 같은데

어찌하면 좋습니까 ;ㅁ;? 그때 챕터5인가 홍옥 보스전에는

다이렉트등등 그래픽관련 유틸리티를 죄다 업데이트하고 깔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그러면 나아질까요?;ㅅ;

명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제 올라가기 무서워지네요 ;ㅅ;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헌화
    2006.10.13
    ㅇㅅㅇ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티치엘
    네냐플 flti0118
    2006.09.10
    각층마다 이벤뜨는층을 잘알아둬야합니다. 예를들어 보스를잡고 이벤뜨는층이라면 보스잡기전에 스킬시전하면 이벤뜨는층의경우 스킬시전상태로 검화면 먹통이되어버립니다 티치는 다른캐릭에비해 스킬시전이 길어서 그런듯합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다크마인
    2006.09.10
    제 경험상 31층에서 32층으로 올라갈때 동영상이 뜰때 기술을 사용하면 튕기거나 오류가 생기더군요 마지막엔 평타로 잡아야해요 66층에서도 흑검 체력 다깎아놓고 마지막엔 평타로 잡았습니다.기술을 쓰신것 아닌지?
  • 보리스
    네냐플 To카르미스e
    2006.09.09
    다시 깔아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게..;; 성의 없는 답변 ㅈ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