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 물복 입니다.
렙이 42 인데요
무기는 대충 샀는데 방어구는 뭐뭐 사야하나요?
그리고 42 다음 나야의 무기는 뭐예요?
42 다음 물복 나야 무기 핵과 스텝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블랫켓2006.09.09렙42 무기가 월광이니 그담 렙 52가 그떄 쿠사이 껴염 시세는 서버마다 다르구 합공에서 떠 값이 차이나구 시세는 정확히 못 주게네염 ㅈㅅ;; -
네냐플 매직캡2006.09.09얼마에 사야하는지 시세 부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