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챕터

아드셀 어떻게가죠??

네냐플 말라비틀어 2006-09-09 09:25 1050
말라비틀어님의 작성글 4 신고

 저기... 제가 랩26인데요 그 아드셀인가??

그쪽으러 어떻게 가져??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처음에는 뛰가야하구 담부터 워프로 가능
  • 밀라
    네냐플 말라비틀어
    2006.09.09
    님들 ^^ ㄳㄳ
  • 막시민
    하이아칸 개념가르기
    2006.09.09
    렙제 35 맞고요 혼란가시면 됩니다
  • 이스핀
    네냐플 크리엘
    2006.09.09
    혼란의동굴3가시면 아드셀 보입니다. 글고 랩제도 있어요. 35던가(정확한건 아니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