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렉이걸립니다 사양봐주세욘

네냐플 달빛코인 2006-09-09 00:33 976
달빛코인님의 작성글 2 신고

cpu:AMD1.8
램:512
그래픽:FX5200[128

이정도고요

해상도 높게하면렉이걸려서요 -- 낮아도좀걸리는?어없는....

왜그런진모르겟지만

옵션어케설정해야할까요? 좀적어주세욘.. 렉왜걸리는지랑 ;;

분명제가 팬텸3-733

램320

글픽:32

로 렉없이플레이햇는데.. 5달전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사용좋넹;
  • 보리스
    네냐플 운비니
    2006.09.09
    음..달빛님 사양을 보니까 사양을 거히 테일즈위버를 할 최소사양은 절대 아닙니다//권장사양정도이네요//렉걸리는 이유는 잡다한 프로그램을 끝마무리..즉 깨끗이 삭제를 안해서 싸여서 느려지는거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