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cpu:AMD1.8
램:512
그래픽:FX5200[128
이정도고요
해상도 높게하면렉이걸려서요 -- 낮아도좀걸리는?어없는....
왜그런진모르겟지만
옵션어케설정해야할까요? 좀적어주세욘.. 렉왜걸리는지랑 ;;
분명제가 팬텸3-733
램320
글픽:32
로 렉없이플레이햇는데.. 5달전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사용좋넹; -
네냐플 운비니2006.09.09음..달빛님 사양을 보니까 사양을 거히 테일즈위버를 할 최소사양은 절대 아닙니다//권장사양정도이네요//렉걸리는 이유는 잡다한 프로그램을 끝마무리..즉 깨끗이 삭제를 안해서 싸여서 느려지는거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