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질문이요~~!!!!

네냐플 밀롸네브롸스카 2006-09-07 19:53 556
밀롸네브롸스카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아

카디프라는 마을은 대채 어케가는거임?

거기서 경화재가먼가하는거사려하는데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80되야되ㅣ요
  • 티치엘
    네냐플 entrance
    2006.09.07
    전에 이벤트할때는 좌표 등록기를 얻으실때만 카디프 갈 수 있고요 좌표 등록기를 못얻으셨다면..적어도 70~80정도는 되야 갈것 같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