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카디프라는 마을은 대채 어케가는거임?
거기서 경화재가먼가하는거사려하는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80되야되ㅣ요 -
네냐플 entrance2006.09.07전에 이벤트할때는 좌표 등록기를 얻으실때만 카디프 갈 수 있고요 좌표 등록기를 못얻으셨다면..적어도 70~80정도는 되야 갈것 같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