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일즈위버를 다운받고 설치하고 아디치고 들어가서 캐릭터선택을한후에 5초후에 텔즈가 꺼지면서 그소리잇자나요 띵 이소리나면서 무슨영어로 시부렁거리면서 안돼요 먼 에러인가;; 혹시아시는분있으시면 가리켜주새용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BlueOcean2006.09.07테일즈위버 클라이언트를 최소화합니다. 그 후, 테일즈위버 배경음악이 들려올때 , 적당한 시간 후에 클라이언트를 최대화하시면 테일즈 위버에 접속 하실 수 있을겁니다. -
네냐플 BlueOcean2006.09.07아마 그래픽 관련 문제인것 같습니다. 제가 가진 옛 컴퓨터로도 같은 현상이 일어나죠. 그럴때는 캐릭터 선택 후, 알트+ESC 를 이용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