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스핀 사냥터좀요 ㅇ_ ㅇ;;

네냐플 『stom』샤를 2006-09-04 21:00 1250
『stom』샤를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61 잇핀인데요 ㅎ 사냥터 좀 알주세요 ..

예를 들어 1~10 이러케 부탁^ㅡ^ ( 해동 솔플 그거 쓰지마센)^ㅡ^(솔플 말구요 )

팀플로  써주셧으면 하는 바렘이;;ㅎ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흠...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5
    대협은 제가알기로..막군으로할때도 뎀지가 제대로 안뜨더군요; 뭐 스탯 어느정도 뽑으면 가능이야 하겠지만..저도 정확하게는 모르겠구..차라리 솔플로 나가시는게 나을듯해요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5
    팀플은 시노프5층 1:1혹은 2:1이나 시높6층 4:2밖에 갈만한곳이 없습니다...솔플도 할만할거에요. 팀플을 원하시면 저 두곳에서 노시다가 렙올리셔서 사막이나 혼령의미로로 진출하시면 될듯합니다. 대협은 좀 그래서
  • 이스핀
    네냐플 水月『스이카』
    2006.09.05
    61때는 솔플이 더 잘오를 껍니다....대략 괴물나무 나오는 곳의 이파리맨만 잡아도 금방금방오르죠...
  • 밀라
    네냐플 〃키츄£
    2006.09.04
    아 흠.. 재가알기로는여 수동이 아마 좋으실거같네여 흠.. 그랩에 대협은 그렇고여 수동2,3층 사냥이 잘올를거에여 아니면여 시높5층으로 백법대려가지던지여 2:1도 좋대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