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61 잇핀인데요 ㅎ 사냥터 좀 알주세요 ..
예를 들어 1~10 이러케 부탁^ㅡ^ ( 해동 솔플 그거 쓰지마센)^ㅡ^(솔플 말구요 )
팀플로 써주셧으면 하는 바렘이;;ㅎ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흠... -
네냐플 적운비2006.09.05대협은 제가알기로..막군으로할때도 뎀지가 제대로 안뜨더군요; 뭐 스탯 어느정도 뽑으면 가능이야 하겠지만..저도 정확하게는 모르겠구..차라리 솔플로 나가시는게 나을듯해요 -
네냐플 적운비2006.09.05팀플은 시노프5층 1:1혹은 2:1이나 시높6층 4:2밖에 갈만한곳이 없습니다...솔플도 할만할거에요. 팀플을 원하시면 저 두곳에서 노시다가 렙올리셔서 사막이나 혼령의미로로 진출하시면 될듯합니다. 대협은 좀 그래서 -
네냐플 水月『스이카』2006.09.0561때는 솔플이 더 잘오를 껍니다....대략 괴물나무 나오는 곳의 이파리맨만 잡아도 금방금방오르죠... -
네냐플 〃키츄£2006.09.04아 흠.. 재가알기로는여 수동이 아마 좋으실거같네여 흠.. 그랩에 대협은 그렇고여 수동2,3층 사냥이 잘올를거에여 아니면여 시높5층으로 백법대려가지던지여 2:1도 좋대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