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43밀라 스킬,스텟좀 가르쳐 주세요.

네냐플 솜방울 2006-09-03 23:31 906
솜방울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세요.밀라 43을 막찍은 솜방울 입니다^^

재분을 하려고하는데요.

스킬.스텟점 가르켜 주세요^^

참고로 물복입니다.ㅎ

만은 글 부탁 드립니다^^

전체 댓글 :
4
  • 밀라
    네냐플 엄마찾아3m
    2008.02.03
    재분은 44에 ㅋ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4
    정확하게 몇이다라고는 말씀드리기가 좀 그렇구요.ㅋ 스킬같은경우는 공통계열로 업하실거면 일단 하드휩이랑 스매시휩인가? 그거랑 카드스프레이 기합정도만있어도 초반엔 가능합니다. 나중에 크덴배우셔서 범위공격하시면되구요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4
    음..일단 스탭과 핵은 지금 착용하고계신 세비지에 맞추시거나 다음에 착용하게될 파쇽에 맞추시구요 디펜은 방어구 찰정도만 찍으시고.나머지는 덱어질에 몰아주시면 됩니다.ㅋ 저도 정확하게 뽑아보진 않아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