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밀라 43을 막찍은 솜방울 입니다^^
재분을 하려고하는데요.
스킬.스텟점 가르켜 주세요^^
참고로 물복입니다.ㅎ
만은 글 부탁 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엄마찾아3m2008.02.03재분은 44에 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적운비2006.09.04정확하게 몇이다라고는 말씀드리기가 좀 그렇구요.ㅋ 스킬같은경우는 공통계열로 업하실거면 일단 하드휩이랑 스매시휩인가? 그거랑 카드스프레이 기합정도만있어도 초반엔 가능합니다. 나중에 크덴배우셔서 범위공격하시면되구요 -
네냐플 적운비2006.09.04음..일단 스탭과 핵은 지금 착용하고계신 세비지에 맞추시거나 다음에 착용하게될 파쇽에 맞추시구요 디펜은 방어구 찰정도만 찍으시고.나머지는 덱어질에 몰아주시면 됩니다.ㅋ 저도 정확하게 뽑아보진 않아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