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29짜리막시민귀었냐입니다.제가오화월광참배우는게소원이었거든요.근데그위력은얼마정두인지알려주세여
- 전체 댓글 :
- 1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하이아칸 『트레이』2006.09.05각성 전에는 25000;각성 후는 37500나 돼는 댐지를 줄 수 있죠 그만큼 제가 한번 초반에 오화를 써서 라바를 공격해 봣는데 한방당 700~800정도간거 갔습니다; 마검으로 하면더 가겟죠 ㅋ; -
하이아칸 『트레이』2006.09.05오화는 각성하고 난부터 진짜 완전한 사기대미지가 나와요; 마검을 한 80때 하셔서 마검회피로 해서 크리티컬이 잘 터지게돼면; 오화가 5방이니각성하고 나서는 7500x5 각성전은 5000x5 이니까 -
하이아칸 『氷검사』2006.09.05막군의 어질 (AIG)의 요구 스탯치가 2이기 땜시 공통계열 보정으로 올려야 하니까요 -
하이아칸 『氷검사』2006.09.05막군 회피 베기 안좋음 ;; -
네냐플 박군2006.09.05저 밑에 오화 크리 배율이 3배라고 잘못된 정보를 떠드는데, 2.74배입니다. 막시민이 가진 스킬 중 3배에 가까운 2.98배의 배율은 참과 뇌전검뿐. -
네냐플 돌아온야옹이2006.09.04처음에는 연으로 69까지 키우시는게 더 좋을거같고요 .. 위력은 크리가뜨면 3000까지 나가느걸 본적은 잇습니다.. -
네냐플 알베로2006.09.04참고로 사냥속도는 몰이사냥이 아닌이상 연보다 오화쪽이 더빠릅니다 사람들 많은 혼미에서는 오화사냥이 훨씬 수월하죠 -
네냐플 알베로2006.09.04오화의 제대로된 위력을 실감하시려면 적어도 메트라 레벨 정도는 되야합니다 아이템은 e홍팔 e홍날(&플윙)e홍슈(&r홍슈)정도는 갖추어야 제대로된 베기 마검사라고 할수있지요 -
네냐플 강석이2006.09.04돈이좀 있다면 마검은 피하시는게..ㅡ,.ㅡ;;; 지금으로썬 로망에가깝죠.. -
네냐플 카이세르크2006.09.04오화의 장점은 세배의 크리티컬입니다. 효율이 떨어짐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분들이 마검막군을 키우십니다. 그만큼 매력적이라는 이야기지요. 나중에 가면 피케에서도 종종쓰입니다. -
네냐플 솜방울2006.09.03오화를 찍고 데미지를 보고는 실망하실지 몰라도 42때 구하르페끼고나서부터 데미지 차이가 1.5배정도의 차이가 날겁니다^^ -
네냐플 블라드2006.09.03솔직히말씀드리자면.. 렙50이하 크리템이없으신분이면.. 오화데미지가 연보다 덜 쎌겁니다.. 그치만 렙이높아도 크리템이없으면 오화는 별로죠.. 오화는 크리템은필수에영.. 글케 기대는안하시는게 -
네냐플 박군2006.09.03오화월광참의 딜레이를 견딜 수 있다면 마검사 하십시오. 엄연히 네이버 지식인 같은 지식창고 게시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략 게시판에 질문 글이라니……. -
네냐플 늘푸른나무2006.09.03하지만 초반엔 확실히 느낌이 확 좋지만 마검이라는 밸런스가 영~ 어정쩡하거든요. 스텟이 아주 낭비입니다. 후반이나 초반이나 베기가 제일 좋습니다.랩 69나 80까진 탱크베기하시구요.이상부턴 베기회피 하시길 바랍니다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