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제가 올백법으로 하려고 하는데,,
왠지 다른것도 올려야 할듯 말듯,, 정말 복잡합니다 현재 스킬을 다배우로 경치올리고 랩업하고..
이렇게하는데(아직6랩) 사실 세컨(2번째캐릭)이지만 티치엘은 첨이라.
그리고 전에키운건 스텟망한데다 쾌스트잘못밭아 밀려가지구 깨지도못하고.
공략 제대로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부탁 ㅠㅠ
제발료~~ ㅜ0ㅜ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치나츠2006.09.04그리고 스킬은 블레스(5)/힐(20)/리커버리(20)/와이드블레싱(5)/베리어(5)/레지스트실드(5)/리져렉션(5)/와이드힐(10)/큐어(1)이렇게는 거의 필수에영~ 그럼 Xien이 76에요..나머지 스킬은 선택^^ -
네냐플 치나츠2006.09.04백의천사를 위해 -_- ㅋ 백법의 스탯은 MR + 15~20정도에 맞추시구영 올 DEF 을 ....ㅋ DEF가 100 정도 되면 이제부터 혼자 노실경우를 생각해 DEX를 조금 투자해주세요 -
네냐플 적운비2006.09.04마무리 스킬로 찍어주시면 될듯싶어요; 저도 티첼은 아니라서 정확한건지는 잘; 제가 예전에 티첼 조금해보면서 느낀걸 말씀드린거니 도움되셨기를..^^;; -
네냐플 적운비2006.09.04힐 배려 레지 블레스 와이드 블레스 이정도는 필수라고 보여지구요. 리커버리도 배우면 될듯싶네요. 아 와이드힐도 필요하던가?ㅋㅋ 일단 그런식으로 올리시다가 다른계열스킬들은 잡법이라거나 백법인데 혼자 솔로잉할수있을때 -
네냐플 적운비2006.09.04일단 초반에는 다른계열스킬은 그다지 필요없을듯 보여지구요. 일단 백법스킬들 찍어주시면서 축던같은데서 기여팟하면서 레벨올리시다가 축던2정도 졸업할시기되면 홍옥으로 진출하시면 될듯합니다. 스킬은 백법스킬중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