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흐 - 요새 챕터만꺠느라 렙 55에 챕터 11인 '도움'입니다 <
서재 / ㅅ/ 에막혀씁니다ㅠ ㅠ
돈던써도 미스뜨니 [..(..] ( 만원날렸쌈 ~
어뜩하져?ㅋㅋㅋㅋ
렙올려서 하는게 빠를려나요? 乃
아니면<<
댓글부탁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fer2007.05.04이거는 서풋안되니까 사람모으세여 저도그레서했음 그리고 블랙홀2번째가지는 작아질때가면 되고여 마지막3번째는 풀어야됨 공랙임ㅋㅋ -
네냐플 도움2006.09.13근데..... 지금렙이 66이고챕터13-2라는[..(..] 조ㅣ송요ㅎㅎ -
네냐플 도움2006.09.13네 감사합니다 'ㅅ'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적운비2006.09.04제가알기로 서재는 서폿이 안되는거로 알고있구요. 지금 서재를 깨시겠다 하시면 챕터 진행하는분 붙잡고 같이 하자고 하시는게 빠를거구요..가서 힐만 해주시면되니 그다지 큰 어려움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3아는 고렙 분들에게 서폿을 받으시는게 가장 빠르겠죠... -
네냐플 도움2006.09.03부탁드립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