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챕터11영 - ♡

네냐플 도움 2006-09-03 20:30 1254
도움님의 작성글 7 신고

     

 

 

 

 

 

 

 

 

 

 

 

    흐 -  요새 챕터만꺠느라 렙 55에 챕터 11인 '도움'입니다 <

 

 

 

서재 / ㅅ/   에막혀씁니다ㅠ  ㅠ

 

 

 

돈던써도  미스뜨니 [..(..]  (  만원날렸쌈 ~

 

 

어뜩하져?ㅋㅋㅋㅋ

 

 

 

렙올려서 하는게 빠를려나요?  乃

 

 

아니면<<

 

 

댓글부탁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fer
    2007.05.04
    이거는 서풋안되니까 사람모으세여 저도그레서했음 그리고 블랙홀2번째가지는 작아질때가면 되고여 마지막3번째는 풀어야됨 공랙임ㅋㅋ
  • 티치엘
    네냐플 도움
    2006.09.13
    근데..... 지금렙이 66이고챕터13-2라는[..(..] 조ㅣ송요ㅎㅎ
  • 티치엘
    네냐플 도움
    2006.09.13
    네 감사합니다 'ㅅ'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4
    제가알기로 서재는 서폿이 안되는거로 알고있구요. 지금 서재를 깨시겠다 하시면 챕터 진행하는분 붙잡고 같이 하자고 하시는게 빠를거구요..가서 힐만 해주시면되니 그다지 큰 어려움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03
    아는 고렙 분들에게 서폿을 받으시는게 가장 빠르겠죠...
  • 티치엘
    네냐플 도움
    2006.09.03
    부탁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