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제가 올백법으로 하려고 하는데,,
왠지 다른것도 올려야 할듯 말듯,, 정말 복잡합니다 현재 스킬을 다배우로 경치올리고 랩업하고..
이렇게하는데(아직6랩) 사실 세컨(2번째캐릭)이지만 티치엘은 첨이라.
그리고 전에키운건 스텟망한데다 쾌스트잘못밭아 밀려가지구 깨지도못하고.
공략 제대로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부탁 ㅠㅠ
제발료~~ ㅜ0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Requiem。2006.09.03스탯은 그냥 신성계로 받으시면서 초반에 엠알 조금 찍어두신다음에 계속 디펜 찍으시면되요. 스킬은 배려(5),레지(5),와블(5),힐(20),큐어(1),블스(5),리커(20),와힐(10),리저(5) 이정도..? -
네냐플 Requiem。2006.09.03음.. 전 아직 렙 100대백법인데요.. 홀볼,오라월,리저 다 마스터했어요,. 뭐,.. 챕터의 일부를 혼자 진행하다보니 공격마법도 좀 찍게됬습니다. 근데 챕터도 팀플로하실거면 공격마법 찍으실 필요는 없어요 -
네냐플 도움2006.09.03예해 제가 초보이지만 알려드리드록합시다 ! 저같은 경우는 홀볼하고 오라월하고 리저렉션 마스터 해서 망했어여 ♡ 乃 그냥 쩔만받을꺼면요 ! 공격은 안올려도 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