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저기 좌표등록기

네냐플 어리버리막군v 2006-09-03 10:54 956
어리버리막군v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어제 회원가입하고 오늘 들어와서 아디만들었더니 좌표등록기를 안주던데=ㅅ=;;

이거 도대체 뭔지=ㅅ=;;

좌표등록기가 있어야지 훨씬더 편하고 좋은데=ㅅ=;;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7
    이벤트 기간 끝나서 이제 안나오지요'ㅂ'/ 굳이 없어도 게임하는데는 별 지장없답니다~ 하나씩 찍어가는 재미도 있구요(..)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ㅋㅋ
  • 시벨린
    네냐플 랴바플로우
    2006.09.03
    지금은 없는것 같네요 저두 좌표등록기 없어서 아뒤 삭제했음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9.03
    죄표등록기가 있으면 편한것이 사실이지만 테일즈를 즐기는데에는 없어도 크게 어려운 점을 없을것 같은데요.. 좌표등록기는 테일즈에서 간혹 했던 이벤트로 일정 기간에만 주어지던 아이템 이었죠. 현재는 지급하지 않고 있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