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어제 회원가입하고 오늘 들어와서 아디만들었더니 좌표등록기를 안주던데=ㅅ=;;
이거 도대체 뭔지=ㅅ=;;
좌표등록기가 있어야지 훨씬더 편하고 좋은데=ㅅ=;;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산스루2006.09.17이벤트 기간 끝나서 이제 안나오지요'ㅂ'/ 굳이 없어도 게임하는데는 별 지장없답니다~ 하나씩 찍어가는 재미도 있구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ㅋㅋ -
네냐플 랴바플로우2006.09.03지금은 없는것 같네요 저두 좌표등록기 없어서 아뒤 삭제했음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9.03죄표등록기가 있으면 편한것이 사실이지만 테일즈를 즐기는데에는 없어도 크게 어려운 점을 없을것 같은데요.. 좌표등록기는 테일즈에서 간혹 했던 이벤트로 일정 기간에만 주어지던 아이템 이었죠. 현재는 지급하지 않고 있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