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가셀바스평원7로들어가서...이상한놈들이랑싸우는거요...
둘이서도할수있나요?친구가도와달라고해서...같이해주려고하는데...
둘이못하면뷁뷁소리지를까봐-ㅅ-;
9월3일오후2시30분이전에좀답변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boris★잡2006.09.03아마 솔로일 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