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같이 깨는게 가능한가요?
렙 10인데 ㄱㅡ
아무튼 아니면 솔로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쌈박하게 ㄱㅡ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넥스터2006.09.09저는 돈던지기를 주로해서 잡았는데요 ㅋㅋ 여러명 달려들면 싸우기가 힘들어서 2명이서가가지고 하나씩 유인해서 잡았어요 -
네냐플 댕댕이아저씨2006.09.03여러명하고 같이하는것도 가능합니다. 글구 혼자하실 때는 돈던렙10으로 하시고 싸우시면 됩니다.여러명에서 하시면 마비시키는 스킬써서 돈던하지마시고 기본공격,스킬을 번갈아 가면서 공격하시면 5분안에 끝입니다. -
네냐플 무뢰e2006.09.03혼자서 가능하긴한데 좀 어렵죠 덕워리어 피쉬 5~6마리가 나오는데;; 돈던지기 쓰시면 잘하면 잡으실듯? 10이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