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이스핀 챕터2 지하수로 ㄱㅡ

네냐플 딸기맛샤를a 2006-09-02 21:14 1046
딸기맛샤를a님의 작성글 4 신고

같이 깨는게 가능한가요?

렙 10인데 ㄱㅡ

아무튼 아니면 솔로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쌈박하게 ㄱㅡ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보리스
    네냐플 넥스터
    2006.09.09
    저는 돈던지기를 주로해서 잡았는데요 ㅋㅋ 여러명 달려들면 싸우기가 힘들어서 2명이서가가지고 하나씩 유인해서 잡았어요
  • 보리스
    네냐플 댕댕이아저씨
    2006.09.03
    여러명하고 같이하는것도 가능합니다. 글구 혼자하실 때는 돈던렙10으로 하시고 싸우시면 됩니다.여러명에서 하시면 마비시키는 스킬써서 돈던하지마시고 기본공격,스킬을 번갈아 가면서 공격하시면 5분안에 끝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무뢰e
    2006.09.03
    혼자서 가능하긴한데 좀 어렵죠 덕워리어 피쉬 5~6마리가 나오는데;; 돈던지기 쓰시면 잘하면 잡으실듯? 10이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