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질문점 보리스

네냐플 메세지 2006-09-02 12:15 762
메세지님의 작성글 4 신고

1.보리스 제분스텟.스킬점

저렙74임

예:렙1:연 핵2개찍고

 렙2:연  디펜1찍고      이런식으로

 

 

2.분노의혈이75**는데핵이100필요하잖아여 핵자기렙+25찍어도돼여??

 

3.마검은렙몇하는게 좋나여???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ㅅㅇ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3
    찍어도 상관은 없으십니다만...그닥 추천하고싶진않네요'-';;
  • 시벨린
    하이아칸 홍룡등천★
    2006.09.02
    분노의혈음착용하지말고죽가셈그리고마검사는125이상이최고에요^^
  • 이스핀
    네냐플 딸기맛샤를a
    2006.09.02
    2. 분노의 혈 이라 으흠 ㄱㅡ 끼지 말고 쭉 105까지 삐대센 ㄱㅡ 분노의 혈 스텟 망쳐요 ㄱㅡ 글고 마검은 하지 마셔요 ㄱㅡ 마검은 막군이 최고고 ㄱㅡ 보리스는 베기 연타 ㄱ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