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보리스 제분스텟.스킬점
저렙74임
예:렙1:연 핵2개찍고
렙2:연 디펜1찍고 이런식으로
2.분노의혈이75**는데핵이100필요하잖아여 핵자기렙+25찍어도돼여??
3.마검은렙몇하는게 좋나여???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ㅅㅇ -
네냐플 산스루2006.09.13찍어도 상관은 없으십니다만...그닥 추천하고싶진않네요'-';; -
하이아칸 홍룡등천★2006.09.02분노의혈음착용하지말고죽가셈그리고마검사는125이상이최고에요^^ -
네냐플 딸기맛샤를a2006.09.022. 분노의 혈 이라 으흠 ㄱㅡ 끼지 말고 쭉 105까지 삐대센 ㄱㅡ 분노의 혈 스텟 망쳐요 ㄱㅡ 글고 마검은 하지 마셔요 ㄱㅡ 마검은 막군이 최고고 ㄱㅡ 보리스는 베기 연타 ㄱ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