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현재 5:42 도와주실분
빙수천룡a ..1:1대화신청부탁.ㅠ
젤킹젤킹.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돈던지기 마스터 하셔서 돈던지기로 깨세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하아덴2006.08.31챕터는 자기 힘으로 -_-; 게다가 젤킹같은 경우는 마물의 나침반을 따로 구할수가 없어서 서폿하기가 상당히 거슬린답니다 -
네냐플 아기호박v2006.08.3020되면 잡을수있을꺼예용~~! 그전엔좀 힘들걸요....OTL 24는 가뿐하고여 파티를 구하고자하면 크덴4가서 간판 새우세용 ^_^ 그럼 안녕~~! 수고~~! -
네냐플 크하하핫하2006.08.30저는 님못도와드림... -
네냐플 크하하핫하2006.08.30니마 서버가같을지모르는뎅...저는 트라바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