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젤리킹 도와주실분[두르넨사]

네냐플 빙수천룡a 2006-08-30 17:43 813
빙수천룡a님의 작성글 6 신고

현재 5:42 도와주실분

 

빙수천룡a ..1:1대화신청부탁.ㅠ

젤킹젤킹.ㅠ

전체 댓글 :
6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3
    돈던지기 마스터 하셔서 돈던지기로 깨세요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8.31
    챕터는 자기 힘으로 -_-; 게다가 젤킹같은 경우는 마물의 나침반을 따로 구할수가 없어서 서폿하기가 상당히 거슬린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기호박v
    2006.08.30
    20되면 잡을수있을꺼예용~~! 그전엔좀 힘들걸요....OTL 24는 가뿐하고여 파티를 구하고자하면 크덴4가서 간판 새우세용 ^_^ 그럼 안녕~~! 수고~~!
  • 막시민
    네냐플 크하하핫하
    2006.08.30
    저는 님못도와드림...
  • 막시민
    네냐플 크하하핫하
    2006.08.30
    니마 서버가같을지모르는뎅...저는 트라바임...
1